FS25: Straw Harvest Pack
포함: 13개 신규 아이템! 펠릿 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짚 기반 생산성을 높이세요! 짚 수확에는 특수 기계, 도구 및 기타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특수 기계 KRONE 및 Bressel und Lade 제조업체의 기계를 운용하세요. 세계 최초의 이동식 펠릿 수확기, 베일러 등. 펠릿 산업 게임 플레이 저장 및 가공을 위한 구성 가능한 산업 홀에는 가공된 펠릿의 수익을 높이기 위한 홀 크레인 및 자동 팔레타이저(옵션)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DLC는 Farming Simulator 25의 모든 버전(1.10.0.0 이상 업데이트)과 호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