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5: MacDon Pack (PC)
MacDon은 Farming Simulator 25용 MacDon Pack에 포함된 5가지 하이라이트 장비로 한 차원 높은 수확 성능을 제공합니다! 캐나다 수확 장비 제조업체의 M1240 윈드로어, DX140 및 FD140 헤더, PW8 픽업 헤더, R216Sp 디스크 헤더를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