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Space Mission Pack: Molten Iron
이 DLC에 포함된 구성품은 호드 모드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싸움에 나설 준비는 다 되셨나요? 여러분의 후끈한 열기가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신규 장비와 아이템, 특전을 활용하여 신규 맵에 등장하는 끈질긴 외계인 무리를 물리치세요. 신규 맵 2개 '도가니'는 침략자들에 맞설 최후의 보루입니다. 지구를 지킬 무기를 생산하는 시설인 만큼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불타듯 뜨겁게 달아오른 시설에서 우리의 핑크색 친구들을 쇳물에 담글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기도 하니까요! '제강소'는 커다란 용광로 탑이 있는 산업 구역입니다. 제강소 내부를 탐색하며 과열된 증기와 뜨거운 불이 뿜어 나오는 지점으로 외계인 무리를 유인하세요. 양념을 뿌려 갓 구운 바삭바삭한 음식에 외계인을 곁들여 먹으면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른답니다! 신규 무기 - 플라스마 샷건 최신 발명품 '플라스마 샷건'은 무척 강력한 무기입니다. 핑크색 외계인에게 플라스마 피해를 줄 수 있죠. 궁지에 몰려도 괴물 같은 이 무기만 있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규 아이템 - 곰덫 곰덫이라고 곰만 잡으라는 법이 있나요?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외계인을 일시적으로 꼼짝 못 하게 만든 뒤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외계인을 쉽게 잡아 보세요! 신규 아이템 - 네이팜 지뢰 상황이 심각하게 흘러가자 장군이 네이팜 지뢰를 설치했습니다. 이 지뢰는 넓은 범위를 불태우며 외계인에게 피해를 줍니다. 네이팜 지뢰를 사용하여 장엄하고 혼란스러우면서도 흥겨운 광경을 감상하세요. 신규 특전 - 보호용 작업복 끈적한 액체를 뒤집어쓰고 싶지 않으시다면 주목하세요! 과학자들이 열심히 연구한 끝에 원소 피해 유형으로부터 착용자를 보호하는 새로운 의상의 청사진을 완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