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Outcast to Savior
CastleStorm의 전쟁은 ‘From Outcast to Savior’에서 계속됩니다. 20개의 새로운 전투 캠페인, 새로운 영웅, 새로운 Royal Guard 병사, 새 무기 및 새 도전 과제(100<G>)가 추가됩니다! 군대를 이끌어 Stonecrest, The Royal Airport, The Skyship Harbor 및 Bladgard Icefields의 새로운 환경에서 전투를 치르고 피와 권력에 굶주린 바이킹 전사 Chief Ramhorn을 생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