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4 얼티밋 에디션
세계 최고의 자동차 페스티벌에서 모든 것을 바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공유된 오픈 월드에서 혼자서 또는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아름답고 역사가 있는 브리튼 섬을 탐험하세요. 450가지가 넘는 자동차들을 수집, 개조 및 운전하세요. 레이스, 스턴트, 창조, 탐험 중 원하는 길을 골라 Horizon 슈퍼스타가 되세요. Forza Horizon 4 얼티밋 에디션 디지털 번들에는 4일 먼저인 9월 28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자동차 패스, VIP 멤버십, Formula 드리프트 자동차 팩, 발매일 자동차 팩 및 발매되면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8년 10월 2일까지 Forza Horizon 4 스탠다드 에디션 디지털 번들을 예약 구입하고 Forza Motorsport 7과 Forza Horizon 4에서 사용할 수 있는 Formula 드리프트 자동차 팩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