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4 보물 지도
숨겨진 클래식 자동차나 보너스 판자를 찾기가 쉽지 않은가요? Forza Horizon 4 보물 지도를 구입하면 보너스 판자, 관광 명소, 숨겨진 클래식 자동차의 정확한 위치(게임 진행으로 잠금 해제 시)를 본 게임 및 확장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구입한 다음 게임 지도 화면을 열고 보물 지도를 켜면 숨겨진 장소들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