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4 아이콘 자동차 팩
아이콘 자동차 팩으로 군계일학이 되어보세요. 이 자동차 팩으로 Horizon에서 가장 독특한 자동차 7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상징적인 1965 Peel Trident 및 stunning 1968 Ford Mustang GT 2+2 Fastback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팩을 구입하면 추가 비용 없이 Forza Horizon 4 게임 내 차고에 각 자동차를 한 번만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자동차는 Forza Horizon 4 자동차 패스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