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Responder Simulation Bundle: Police Firefighting
이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 Firefighting Simulator - The Squad. 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Brighton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가상의 미국 도시를 담당하는 경찰이 되어 경찰관의 일상을 경험해보세요. 주차 위반 단속부터 시작해 점차 더 큰 책임을 맡게 됩니다. Brighton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 지역을 제대로 파악하고, 근무 시간 중 범죄에 맞서 싸우며 일상적인 경찰의 업무를 처리하세요. 항상 강인하면서도 공정한 경찰이 되어야 합니다. 법을 준수하며 많은 경험치를 쌓아 더 많은 지역과 구역, 임무를 잠금 해제하세요! 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에서는 교통 흐름과 교통사고가 유기적으로 발생하는 동적 교통 시스템과 근무 중 무작위로 발생하는 긴급 상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해두세요! 어떤 지역을 순찰하며 치안을 유지할지 선택할 수 있는 Brighton의 오픈 월드로 들어가 보세요. 각 지역마다 다양한 이웃이 살고 있는 3개의 개성 있는 구역을 순찰하세요. Downtown의 고층 빌딩부터 Brickston의 역사적 건물에 이르기까지 각각 특색이 있죠. Firefighting Simulator - The Squad 소방대 긴급 호출입니다! Firefighting Simulator - The Squad에서 미국 주요 도시의 소방관이 되어 화재를 진압하는 기분을 경험해보세요. 소방차의 사이렌을 울리고, 호스를 들어 실제와 같은 화재를 진압하며 생명을 구해보세요. 헬멧, 소방화, 공기호흡기 등 북미 유명 소방 장비 제작업체의 실제 장비를 장착하고 북미 서부 해안을 모델로 한 도시인 헤븐스버그 내 40여 곳의 소방서에서 화재 현장으로 출동하세요. 산업단지에서 도심과 교외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