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RESONANCE
◆제품 개요 만약 「FINAL FANTASY」가 도트 그래픽 상태로 진화했다면...... 그런 컨셉을 가지고 새로운 도트 그래픽으로 묘사되는, 크리스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복수와 인연의 이야기. 진화한 직업 시스템, 환수와 비공정 등 FF 시리즈의 단골 요소는 물론이고 풍부한 파고들기 요소도 다수 포함되어 있다. ◆FF 시리즈 최초의 HD-2D 작품 검, 마법, 크리스털과 비공정. 시리즈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세계관이 포근한 느낌의 도트 그래픽과 3D CG의 입체감이 융합된 신세대의 비주얼로 묘사된다. 또한, 3D 모델을 픽셀화하여 도트 그래픽으로도 이제까지는 없었던 다이내믹하고 박력 있는 무비 신을 구현하였다. ◆크리스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새로운 이야기 과거에 일어난 처참한 전쟁, 강력하고 신비로운 존재 《환수》를 부리는 정체불명의 소녀, 각지의 《크리스털》을 파괴하는 갑옷 입은 남자. 이 모든 것이 복잡하게 얽히며 수백 년의 시간을 뛰어넘은 복수와 인연의 이야기의 막이 열린다. ◆진화한 직업 시스템 턴제 커맨드 배틀을 기반으로 하여 일정한 공격을 명중시키면 적을 《브레이크》라는 행동 불능 상태로 만드는 시스템 및 강력한 필살기 《레저넌스》를 구사하여 전략적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본 작품에는 클라우드, 티나, 클라이브 등 역대 FF의 주인공들도 등장한다. 그들의 마음이 결정화된 《비전 크리스털》을 장착하고 배틀을 거듭하면 《어빌리티》를 습득한다. 여러 《어빌리티》를 조합하면 배틀을 더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풍부한 파고들기 요소 ・FF 시리즈에 자주 등장하는 방랑 검호 《길가메시》 이야기 ・각 계급의 강력한 몬스터와 대결하는 《투기장》 ・세계 각지에 흩어진 12개의 무구에 봉인된 보스에 도전하는 《십이무구의 틈새》 ・압도적인 강함을 자랑하는 《알테마 웨폰》 토벌 이처럼 다양한 강적과 숨겨진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