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XV 에피소드 프롬프토
녹트의 동료인 『프롬프토』에 포커스를 맞춘 오리지널 에피소드입니다. 본 에피소드에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프롬프토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