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XV 홀리데이 팩+
『FFXV』의 플레이에 도움이 될 다양한 액세서리 세트와 1월 중순 개최 예정인 카니발 티켓이 포함된 팩입니다. ・수비의 반지 ・커맨드 부스터(녹트 전용) ・팬텀 부스터(녹트 전용) ・순살의 개가 ・전기의 개가 ・행운의 열쇠 ・스태미나 앵커(녹트 전용) ・멕시코 의상 ※1 ・포토 프레임(홀리데이 팩 한정판) ※1 ・기간 한정 카니발 티켓+ ※2 ※1은 1월 중순에 업데이트를 통해 입수 가능합니다. ※2「FFXV 홀리데이 팩(무료판)」에 포함되는 「기간 한정 카니발 티켓」과 명칭이 상이하지만 내용은 동일합니다. 카니발은 2017/2/20(월) 1:00(UTC)에 종료되었습니다. ※홀리데이 팩(무료판)은 본 팩을 구입하신 분도 입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