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XV Royal Pack
「FINAL FANTASY XV ROYAL EDITION」에 새롭게 추가된 요소가 알뜰한 패키지로 나왔습니다. 「FINAL FANTASY XV」 본편에 적용하여 추가 요소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FFXV Royal Pack 내용: ・이벤트, 보스와 장비품이 추가된 게임 종반의 「인섬니아 엑스트라 맵」 ・1인칭 시점 모드 ・진ㆍ팬텀 소드 ・크루저 조작 해방과 더불어 새로운 낚시 장소와 레시피 추가 ・「레갈리아 TYPE-D」 입수・강화 퀘스트 ・추가 도전 과제 ※본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판매되는 「FINAL FANTASY XV」 본편이 필요합니다. 또, 최신 버전의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FINAL FANTASY XV ROYAL EDITION」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