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rico Valverde Edition add-on
최고의 전력과 게임 자원이 포함된 독점 번들로 미드필드를 장악하세요. 포함 내용: ● Federico Valverde 마스터리 2 선수 카드 ● 1,050 리그 포인트 우루과이의 뛰어난 미드필더로 경기장을 지배하며 주목받으세요. 지금 손에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