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25: Beans & Alpacas Expansion (PC)
Beans & Alpacas Expansion에서 커피 농장을 건설하고 더욱 따뜻한 농장 생활을 누려보세요. 구릉지대를 덮은 커피 농장, 붉은 흙이 지형을 이루고 산기슭을 따라 울창한 녹지가 펼쳐진, 남미에서 영감을 받은 지역 카투아이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새로운 작물, 동물, 생산 체인, 그리고 25종 이상의 새로운 머신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카투아이: 남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좁은 길, 먼지 자욱한 거리, 흩어진 바위, 그리고 풍경 속을 구불구불 흐르는 강이 있는 무성하고 습한 계곡을 탐험해 보세요. 다채로운 건물, 상점, 농업 창고가 있는 작은 시골 마을이 이 지역을 연결하고, 강변에는 수상 가옥이 늘어서 있습니다. 커피, 동물 및 새로운 게임플레이 새로운 작물인 커피 원두를 재배하고, 알파카와 브라만 소로 가축을 늘려보세요. 알파카는 털 깎기와 이끄는 등 새로운 직접적인 상호작용을 제공하며, 악어와 앵무새 같은 야생 동물들은 환경에 생기를 더합니다. 생산품, 프로젝트 및 수집품 안료와 수지 같은 새로운 제품을 만들고 마을의 집을 다시 칠하거나, 작물 가공을 위한 생산 체인을 시작하세요. 연구 센터 건설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공룡 화석 부위를 찾아 수집품 박물관에 전시하세요. 머신, 브랜드 및 세부 사항 Case IH, Ford, John Deere, KUHN, Mercedes-Benz Trucks, New Holland, Valtra 등 25종 이상의 새로운 머신을 조작하세요. Colombo Industries가 새로운 브랜드로 시리즈에 합류하며, 향상된 지면 작업 도구 애니메이션과 개선된 효과로 몰입감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