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22
현대적인 농부가 되세요! 농업, 축산업, 임업은 매우 다양한 농사 활동을 제공합니다. 사계절의 어려움을 이겨내세요. 특히 겨울을 조심해야 합니다. 생산망으로 자신만의 농장을 창조적으로 건설하고 농업 사업을 확장하세요. 농업 제국을 일으키세요! 친구들과 함께 농장을 운영하고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어를 함께 즐기세요. 프랑스 남부 지중해 지역의 우거진 포도밭이나 올리브 과수원이든, 밀, 옥수수, 감자, 목화가 가득한 미국 중서부 지역의 광대한 농장이든, 유럽 알프스 지역의 언덕이 많은 지역의 활기찬 동물 농장이든 상관없습니다. Case IH, CLAAS, Fendt, John Deere, Massey Ferguson, New Holland, Valtra 등과 같은 100개 이상의 실제 농업 브랜드에서 생산된 400개 이상의 기계와 도구를 농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rming Simulator 22는 다양한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을 제공하며, 뿌리 덮기 또는 돌 고르기와 같은 새로운 지상 작업 기능, 온실과 벌집을 추가한 개선된 건설 모드, 개별 농부에게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 크리에이터 등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콘텐츠와 플레이어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개발사인 GIANTS Software가 공식적으로 테스트한 커뮤니티에서 만든 다양한 무료 수정 프로그램은 농사 경험을 여러 번 연장시켜 줄 것입니다. 성공적인 농부가 되기 위해 어려움에 맞서 농사를 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