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2: Vermeer Pack
라운드 베일러의 발명가들로부터 Farming Simulator 22를 위한 강력하고 혁신적인 기계 세트가 나왔습니다. 세계 최초의 자주식 베일러가 포함된 Vermeer 팩에는 북아메리카에서 온 세계적인 제조업체가 만든 효율적이고 독특한 기계 5개가 제공됩니다. 세계 최초인 Vermeer사의 ZR5-1200 자주식 베일러를 사용하면 트랙터가 없어도 최대한 빨리 편안함과 조작성을 갖춘 기계로 짚더미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제로턴 기능과 빠른 전송 속도로 인해 경작지에서 그리고 경작지를 이동할 때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초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견고한 기계 선택을 마무리하기 위해 Vermeer 팩에는 길모양으로 깎는 예초기, 트윈 레이크, 하이듀티 베일러와 짚더미 프로세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