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22: Premium Edition
프리미엄 - 콘텐츠의 양: 게임 + 7개 팩 + 2개 확장팩 6개의 맵과 수백 대의 실제 기계로 구성된 거대한 함대를 통해 다양한 농작물을 재배하는 농부의 꿈이 Farming Simulator 22의 프리미엄 에디션으로 실현됩니다! 국제적인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본 게임과 7개의 공식 콘텐츠 팩, 2개의 확장팩을 통해 초보자와 귀농자 모두 협동 및 경쟁 농사를 위한 가족 친화적인 콘텐츠를 무궁무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신규: 프리미엄 확장팩에 작물, 맵 및 기계 추가 프리미엄 확장팩은 별도로 구매 가능하며, 채소를 재배하기에 완벽한 중부 유럽의 새로운 환경인 지엘론카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당근, 파스닙, 레드 비트가 새로운 공장과 함께 총 20가지 작물 목록에 추가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디테일로 디지털화된 프리미엄 확장팩은 35개 이상의 차량과 도구를 선보입니다. 제조업체인 Dewulf, Gorenc, Agrio 및 WIFO가 이 시리즈에 데뷔하며, BEDNAR, Fiat, GRIMME, Kverneland, SaMASZ 등의 더 많은 기계가 등장합니다. 1년 및 2년 콘텐츠 포함! 이번 Farming Simulator 22 버전에는 Antonio Carraro 팩, Kubota 팩, Vermeer 팩, Göweil 팩, 건초 및 사료 팩, 그리고 아직 발표되지 않은 두 개의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임업에 초점을 맞춘 플래티넘 확장팩은 볼보를 시리즈에 소개하고 다른 많은 브랜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새로운 맵 등을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