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19
궁극의 농업 시뮬레이션 게임이 완벽하게 정비된 그래픽과 최고의 농업 경험으로 무장해 돌아옵니다! 현대 농부가 되어 미국과 유럽이라는 두 개의 거대한 땅에 펼쳐진 농장을 가꾸어 나가세요. 새롭고 흥미진진한 농업 활동과 수확을 기다리는 농작물, 그리고 돌봐야 할 동물들이 가득합니다. John Deere를 포함하는 300대 이상의 공식 장비를 운전하세요. 그 외에도 Case IH, New Holland, Challenger, Fendt, Massey Ferguson, Valtra, Krone, Deutz-Fahr 등 다양한 장비를 몰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온라인에서 농장을 성장시키고,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모드를 다운로드하여 끝없이 확장되는 Farming Simulator를 경험하세요! Xbox One 전용 트랙터: Valtra N-Series Gold. 한 번 다운로드하면 게임 내 상점에서 본 추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화폐가 충분해야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