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Manager 2022
12만 장 이상의 판매된 베스트셀러 시리즈의 신작에서 대규모 농장 경영에 도전해보세요! Farm Manager 2022에서는 농장의 경영자가 되어 수확량, 직원 만족도, 가축의 건강, 장비의 효율, 작물의 가공 등 다양한 분야를 포괄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새 토지를 구매하고 버려진 건물의 자재를 활용하여 농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더 직관적이고 새롭게 바뀐 인터페이스로 직원 관리가 한결 편해집니다. 레이어 방식으로 농장에서 일어나는 중요 이벤트들을 더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rm Manager 2022에서는 더 다양한 작물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 작물도 포함해서 말이죠! 셀러리, 당근, 블랙베리, 구스베리, 양파 등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세요. 작물의 성장을 관찰하세요. 새로운 메커니즘 덕분에 가용 인원 및 기계를 사용하여 용지를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농기계를 활용하여 용지를 관리하세요. 농기계 판매점에서 농기계를 사고팔 수 있습니다. 중고 농기계는 할인가에 살 수 있습니다. Farm Manager 2022에서는 벌, 양, 염소,, 닭, 칠면조, 오리, 거위, 소를 기를 수 있습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양어장을 설치하고 타조, 멧돼지, 메추라기 사육장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류 창고, 정비공의 차고, 동물병원 등 다양한 특수 건물이 등장합니다! 농장 관리를 한결 수월하게 해줄 것입니다. 물류 센터가 있으면 대량의 자원과 제품을 더 쉽고 빠르게 운송할 수 있습니다. 정비공의 차고에서는 농기계를 수리하며 양호한 상태로 유지합니다. 동물병원의 직원들은 농장의 가축들이 아프지 않게 돌봐줍니다. 봄철에는 용지를 준비하고 여름철에는 작물을 관리하며, 가을철에는 작물을 수확하고 겨울철에는 온실을 관리하세요. 날씨 또한 농장 운영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폭우나 우박으로 작물 수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며, 폭풍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농장이 파손될 수도 있습니다. 행복한 직원은 곧 훌륭한 직원이죠! 상임 직원과 기간제 직원을 고용하세요. 직원 만족도를 유지하며 급여와 초과 근무를 관리하세요. 훈련을 통해 직원의 능력을 기르세요. 휴식 시간도 필요하다는 걸 잊지 마세요. 만족도가 낮은 직원은 언제라도 그만둘 수 있으니 잘 관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