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Decorations Pack
스타일리시한 업그레이드 패키지로 집과 농장에 새로운 모습을 선사하세요. 집 내부는 벽과 바닥, 아늑한 침대, 개조된 주방으로 수공예적인 매력을 더해 생활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집과 헛간의 외관도 시각적으로 아름답게 변신하여 주변 환경에 개성과 따뜻함을 더합니다. 미적 디테일로 공간을 꾸미고 싶어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 덕분에 집을 방문할 때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