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 Cry 6 가상 화폐 - 중형 팩 2,300
이 크레딧 팩에는 보너스 300 Far Cry 크레딧 및 추가 아이템과 게임 화폐, 자원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2,300 Far Cry 크레딧이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