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eria
독특한 리빙 보드로 무장한 Faeria가 리얼 전략 카드 배틀에서 도전장을 내밉니다. 덱을 짜고 전장을 구성하여 승리를 위해 싸우세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전략 게임! 멋진 덱을 짜고 전장을 구성하며 환상의 전투에서 싸워 보세요. 100시간 이상의 솔로 콘텐츠, 협력 미션, 퍼즐을 즐기세요! Faeria에서만 볼 수 있는 드래프트 모드, 판도라에 입장하셔서 여러분의 덱 스킬을 마음껏 시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