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eria - Orbs Pack
이 DLC를 구매하면 즉시 오브 코스메틱 아이템을 모두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게임 진행 중에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패키지는 현재 게임 내 30개 이상의 오브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후 발매될 추가 오브를 포함할 예정입니다. 토너먼트, 시즌 플레이 또는 다른 DLC 팩을 통해 제공하는 스페셜 코스메틱 콘텐츠를 해제하지는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