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eria
독특한 리빙 보드로 무장한 Faeria가 리얼 전략 카드 배틀에서 도전장을 내밉니다. 덱을 짜고 전장을 구성하여 승리를 위해 싸우세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전략 게임! 멋진 덱을 짜고 전장을 구성하며 환상의 전투에서 싸워 보세요. 심플하고 저렴한 DLC 기반 비즈니스 모델로 컬렉션을 획득하세요. 값비싼 마이크로 트랜잭션이 없는 카드 게임을 체험해 보세요. 100시간 이상의 솔로 콘텐츠, 협력 미션, 퍼즐을 즐기세요! Faeria에서만 볼 수 있는 드래프트 모드, 판도라에 입장하셔서 여러분의 덱 스킬을 마음껏 시험해 보세요. 저희 공식 디스코드 채널, 서브레딧, 포럼에 가입하거나 The Hub에 가입하여 번창하는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지원과 도움을 받으세요! 공식에서 운영하는 정규 토너먼트에 참여하여 실력을 뽐내고 푸짐한 보상을 받아보세요! 라이브로 감상하고 게임 내 전리품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