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de to Silence
FADE TO SILENCE는 차갑게 얼어붙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가 배경인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곳에서 생존하려면 자연의 위협과 적에 맞서는 것이 중요합니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토리, 자원을 놓고 벌어지는 끝없는 갈등, 눈앞의 필요성과 장기적인 목표의 조화, 특유의 분위기 묘사 등이 흥미진진하게 뒤섞인 독특한 느낌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광대한 겨울 속 세계를 탐험하라: 얼어붙은 강의 삼각주부터 한때는 초목이 가득했던 농장과 빽빽한 숲까지 무수히 많은 탐험 장소가 각 지역에서 여러분의 발길을 기다립니다.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자비 없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략가의 면모를 마음껏 발휘하세요. #늑대 썰매로 떠나는 머나먼 여정: 썰매를 챙기고 동지와 함께 아주 먼 지역으로 기나긴 여정을 떠나보세요. #동지가 늘어나면 더 나은 장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혹독한 환경과 날이 갈수록 위험해지는 괴물들의 틈바구니에서 살아남을 능력을 손에 넣게 되는 것이죠. #느긋하게 스토리를 즐기며 세상을 돌아볼 수 있는 탐사 모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지를 이끄는 지도자가 되어 그들을 죽음의 위기에서 보호하세요. 때로는 힘든 결정을 내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