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dol
Gargos와의 마지막 싸움 중에 두 쪽이 난 두 번째 Shadow Lord, Eyedol이 Kan-Ra의 마법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죽음과 부활로 인해 불안정해진 Eyedol은 그 힘도 둘로 나뉘어, 강력한 전사와 마법사의 자아 사이를 오가게 되었습니다. 두 가지 자아를 능숙하게 활용해야만 Eyedol의 진짜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