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tic" Jacob Vest Skin
제이콥 조끼 엑조틱 스킨으로 전설 속 주인공처럼 장비를 갖추십시오. 선명한 금빛 마감이 돋보이는 이 전투 특화 디자인은 모든 임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시선을 사로잡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