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Ultimate Bundle
수년간의 콘텐츠를 하나의 패키지로 담은 Europa Universalis IV: Ultimate Bundle로 전례 없는 대전략 게임을 경험해보세요. 2021년 Leviathan을 포함한 모든 주요 확장팩과 새로운 초상화, 유닛, 음악 등 50개 이상의 추가 콘텐츠 팩이 포함된 이 번들은 EU4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옵션들을 가장 완전하게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