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Starter Pack
새로운 세계로의 항해를 시작하기 전에 함선에 필요한 장비가 다 갖춰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Europa Universalis IV Starter Pack은 베스트셀러 대전략 역사 게임의 다양한 게임 옵션을 즐길 수 있도록 기본 게임과 Paradox가 엄선한 Europa Universalis IV 확장팩 및 DLC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