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Dharma Content Pack
Europa Universalis IV: Dharma Content Pack으로 인도 제국에 새로운 색깔을 입혀 보세요. 새로운 아트와 뮤직이 이 풍족하고 다양한 인종이 살고 있는 땅의 역사를 더 깊이 느끼게 해줍니다. 막강한 군대와 전투 코끼리들을 이끌고 인도 아대륙의 많은 강, 산, 정글을 뚫고 행진하세요. Dharma Content Pack 포함 사항: 힌두교 부대: 곤드와나, 멜와르, 네팔, 오릿사, 남인도 소수 국가(코친, 말라바르, 베나드)를 위한 새로운 군대 모델. 인도 무슬림 부대: 바흐마니, 구자라트, 자운푸르, 말와, 무굴 제국을 위한 새로운 군대 모델. 코끼리 기갑부대: 곤드와나, 오릿사, 남인도를 위한 고유의 코끼리 기병 모델. (일반 코끼리 모델은 Dharma 확장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 초상화: 인도 국가 및 문화를 위한 새로운 조언자 초상화 42개. 새 음악: 인도 전통의 사운드와 음악에 영감을 받은 10분 이상의 새로운 오리지널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