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Dharma
역사와 문화가 풍부한 지역은 훌륭한 재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무역을 지배하는 제국은 엄청난 부를 얻을 수 있죠. 인도의 영토와 부를 놓고 펼치는 경쟁에서 승리하려면 외교적 수완과 약간의 군사력이 필요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잠재력이 큰 시장을 놓고 펼치는 게임에서 과연 누가 승자가 될까요? Dharma는 인도의 무역과 영토 지배권을 놓고 벌어지는 전투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모든 힘을 쏟아 부을 준비를 하고 있을 때에는 평화 조약을 맺어 이 고요한 땅에 평화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Europa Universalis IV: Dharma 포함 사항: 정부 디자인: 왕국이나 공화국을 통치하는 방법을 정의하는 개혁을 잠금 해제하고, 무료 정책을 획득하거나 일부 신분의 힘을 증폭하세요. 개선된 정책 시스템: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정책의 디자인이 바뀌었으며, Dharma에는 이 시스템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줄 특별한 보너스들도 포함됩니다. 무역 회사 투자: 무역 회사와 연계된 프로빈스를 업그레이드 및 개선하여, 유럽의 제국과 이웃의 인도 국가들 모두에 보너스를 부여하세요. 새로운 코사크 정부: The Cossacks 확장팩을 소유한 플레이어 전용 기능입니다. 새로운 인도 미션 트리: 가장 중요한 인도 술탄국 및 왕국을 위한 미션 경로입니다. 새로운 인도 신분: 신분제에 무료 업데이트가 적용되면서 인도에 다섯 가지 새로운 카스트 신분이 추가됩니다. 브라만을 양성해 프로빈스의 불만을 완화하거나 자이나교도 관리를 임명해 인력은 줄이면서 수익은 늘려 보세요. 새로운 무굴 문화 보너스: 무굴 제국은 새롭게 정복한 문화를 쉽게 흡수할 수 있습니다. 특허 회사: 유럽 국가는 자신을 믿어주는 왕자를 찾는다면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무역 특허 지역에 발판이 되어줄 회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역 센터 업그레이드: 무역 센터 개발에 투자하세요. 기타: 반란을 억제하는 새로운 방법, 몬순 계절, 식민지 주민을 비식민 개발에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 경멸적인 모욕, 멀티플레이 팀, 새로운 아트, 다양한 새 도전 과제 등도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