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2088
Escape2088은 고전적인 포인트 앤 클릭 장르와 현대적인 3D 그래픽이 어우러진 방 탈출 게임입니다! 미래 세계를 탐험하며 문제 해결 능력을 발휘해 탈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