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Enhanced Edition - 거주지 DLC
도망친 아이 키드는 숙녀의 개인 거주지에서 곤경에 빠집니다. 숙녀가 소환한 그림자에게서 벗어나 치명적인 퍼즐을 푸는 것만이 이 호화로운 공포의 집에서 탈출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는 오직 손전등에 의지해서 악몽 같은 환영과 치명적인 덫을 피해 나가야 합니다. 키드는 그의 운명을 향해 걸어가면서, 목구멍의 어두운 비밀을 밝혀낼 것입니다… 「목구멍의 비밀」의 마지막 챕터를, 향상된 4K 화질과 60 FPS로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