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Enhanced Edition - 깊은 곳 DLC
다른 사람들은 모두 탈출했지만 키드만은 목구멍의 깊은 곳으로 떨어졌습니다. 키드가 이 장소에 대해 아는 것은 이 축축한 곳이 「할멈」이라는, 부패하고 분노에 가득차서 아무도 자신의 장소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하는 존재가 살고 있다는 것뿐입니다. 그가 살아남아 떠돌아다니는 잔해에 치이거나 위험한 물살에 휩쓸리는 것을 피하려면 투쟁해야 하며, 이 깊은 곳에서 벗어날 길을 찾아내는 수밖에 없습니다. 「목구멍의 비밀」의 첫 번째 챕터를, 향상된 4K 화질과 60 FPS로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