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zone - A World Apart: Complete Edition
2021년, 한 테러리스트 단체가 세계 곳곳의 원자력 발전소를 날려 버려 이 세상은 혼돈에 빠지게 됩니다. 오직 소수만이 지하 시설인 "Endzone(엔드존)"으로 탈출할 수가 있었죠. 150년 후, 인류는 당신의 지휘하에 다시 지상으로 올라옵니다! 방사능, 오염된 비, 극한의 기후 변화, 더 나은 삶을 꿈꾸는 사람들로 가득한 적대적인 환경 속에서 리더로서의 가치를 증명하세요. 훌륭한 아이디어들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번영과 새 발명품의 시기로 사람들을 안내하세요. - 90가지가 넘는 종류의 건물을 지어 이 적대적인 환경 속에 정착지를 구축하고, 남성과 여성 그리고 아이들을 돌보세요. - 다양한 자원을 수집 및 제련하고 식량/물 공급과 전력부터 거리와 무역소까지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해 경제를 관리하세요. - 역동적으로 시뮬레이션하여 있을 법한 환경을 경험하세요! 지면의 습도와 방사값은 각기 다릅니다. - 방사능으로 오염된 땅, 가뭄, 독성 비, 모래 폭풍, 침략자 등 지속적인 위협으로 가득한 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 잊힌 장소들로 원정을 보내고 사람들의 운명을 좌우할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리세요. - 살아 숨 쉬는 정착지를 경험하고90가지 이상의 다양한 부가 임무를 달성해 정착민들의 요구를 만족시키세요. - 특정 승리 조건이 걸린 여러 가지 난이도 있는 시나리오와 별개의 스토리라인이 여러분의 생존 능력을 시험할 것입니다. - 상세한 심층 튜토리얼을 활용해 정착지를 구축하며 앞으로 맞닥뜨릴 도전에 대비하세요. - 컨트롤러에 맞춰 전면 개선된 UI로 최신 게임플레이를 편안하게 즐기세요. Distant Places 우리가 지구에 발판을 다시 마련하기 시작한 지도 몇 세기가 지났습니다. 발을 디디고 있는 이 험난한 환경에 맞서 싸우기 위해, 우리는 오늘날까지도 단순한 피난처를 넘어 번성하는 안식처를 만들기 위해 무던히 노력해 왔습니다. 이곳은 안전, 보건, 교육, 심지어 전력까지 제공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모두가 집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곳이죠. 하지만, 이런 중요한 단계를 달성하고 건강한 새 문명을 세웠음에도 우리 앞에 무엇이 있는지 여전히 궁금합니다. 그중 개척자들은 정착지 너머에서 다른 생존자들과 흥미로운 새 장소를 찾고자 합니다. 이야기로만 전해 듣던 머나먼 곳을 찾고 탐험하고 싶어 하죠. - 지식에 대한 끝없는 갈망을 지닌 탐험가들은 특별한 용도로 제작한 열기구를 타고 맵 너머에 있는 미지의 장소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 안전한 정착지 저 너머로 모험과 발견의 여정을 떠나세요. - 스토리 기반으로 진행되는 12가지 대규모 원정으로 그동안 아직 보지 못했던 4 장소를 탐험하세요. 장비를 잘 갖춘 모험가들에게 어울리는 이 여정은 불확실하면서도 동시에 보람 있는 결과를 제공합니다. - 새로운 원정 동안 발견할 수 있는 새 건물로 정착지를 지원하고 확장하세요. - 코코넛, 바나나와 같은 이국적인 6종의 씨앗으로 독특한 맛과 이점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