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s Puzzle Lab 2
재미있게 회로와 전자공학을 배우세요!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개념부터 마니아도 빠져들 만큼 흥미로운 내용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다시 한번 당신 안의 엔지니어 본능을 깨워보세요! Electronics Puzzle Lab 2의 두뇌를 자극하는 회로 퍼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재미있고 교육적인 3D 퍼즐 게임에서 회로 기판을 살펴보고 LED 조명을 켜기 위해 다양한 조정을 해 보세요. 작업대에 앉아 전선을 자르고, 스위치를 올리고, 전류의 흐름을 따라가며 회로를 완성해 보세요. 간단한 퍼즐부터 시작해 점점 더 어려워지는 도전까지, 자신의 논리력과 전자 지식의 한계를 시험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