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 Generation 2
Echo Generation 2는 화려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Echo Generation (최우수 인디 게임, 최우수 스토리, 최우수 사운드트랙 부문 수상)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턴제 Sci-Fi 덱빌딩 RPG입니다. Echo Generation 2에서, 플레이어는 아버지, 잭이 되어 과거를 여행하게 됩니다. 가족 여행으로 시작된 여행은 점차 비밀 실험과 믿기 힘든 현실, 그리고 그 모든 것의 뒤에 감춰진 진실의 미스터리로 소용돌이치게 됩니다. 특징 6명의 플레이어블 영웅들 각기 다른 능력, 덱, 플레이스타일을 가진 6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파티를 구성하세요. 챔피언십에서 3인 파티를 구성하고, 캐릭터들이 어떻게 협력하여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적을 무찌르기 계획과 타이밍이 중요한 전략적 태세 변환 시스템을 마스터하세요. 심볼을 매치시켜 적의 방어를 무너뜨리고, 틈을 만들어 강력한 콤보를 사용하세요. 나만의 전략 수립하기 덱 선택, 스킬 트리, 배지 업그레이드를 통해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각각의 영웅들을 나만의 스타일에 맞춰 육성하고 점점 더 커지는 위협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팀 구성을 시도해 보세요. 다양한 시점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다양한 시점에서 펼쳐지는 인물 중심의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각 챕터에서는 서로 다른 주인공들이 등장하며, 누아르 호러부터 네온사인이 번쩍이는 사이버펑크에 이르기까지 각각 개성 넘치는 분위기와 세계관이 펼쳐집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접점이 드러나고, 더욱 커다란 미스터리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레트로 3D 픽셀의 미학 레트로한 매력과 모던하고 세련된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는, 선명하고 다채로우며 과거의 느낌이 살아있는, 섬세하게 표현된 복셀 세계에 푹 빠져보세요. 신디사이저 볼륨을 높이세요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인터스텔라 스코어로 돌아온, Pusher의 80년대풍 아날로그 신디사이저 사운드트랙과 함께 우주를 항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