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THLOCK
사막 스캐빈저 아몬은 자신의 고향인 제이버에서 기이한 동물을 발견하고 일생일대의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 턴 기반 판타지 RPG에서 아몬을 비롯한 다른 놀라운 영웅들과 함께 움브라의 세계를 여행하세요. 움브라는 아주 오래 전에 자전을 멈춘, 신비롭고 아름답지만 매우 혹독한 행성입니다. 각자의 이야기가 진행되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함께, 영원히 지속되는 빛의 지역에서부터 끝없는 밤이 이어지는 어둠의 지역까지, 물자를 모으고, 탐험하고, 전투를 하세요. 움브라를 구하려면 비밀을 밝혀내고, 그림자를 폭로하고, 끝도 없이 자라나는 악의 무리들을 물리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