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SMANTLE: Underworld
마나의 부름에 응해 그 너머에 있는 세계로 향하는 새 모험을 시작하세요. 메인 아일랜드로 향하는 여정을 도울 새롭고 강력한 능력을 해제하세요. 주의: 베이스 게임에서 첫 번째 구역의 문을 떠난 후에 새로운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메인 퀘스트가 야영 이후에 자동으로 나타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