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SMANTLE: Pets & Dungeons
말하는 동물 조각상인 오시리스의 수수께끼를 푸는 신비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섬 전역에 흩어져 있는 위험한 던전을 탐색하고, 가지각색의 사랑스러운 동료 반려동물을 찾아보세요. 반려동물의 비밀과 기원을 철저히 조사하며, 섬의 숨겨진 과거를 밝혀내세요. "Pets & Dungeons"는 노련한 베테랑과 초보자 모두에게 완벽한 확장팩입니다. 오랜 시간 탐험하며, 퍼즐을 풀고, 훈훈한 우정까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참고: 새로운 콘텐츠의 퀘스트를 시작하려면, 개집을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