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L4 D2 빌 & 땅속 요정 촘스키 팩
빌과 땅속 요정 촘스키를 만나보세요. 이미 알고 있다고요? 그거 참 잘 됐군요. 빌과 땅속 요정 촘스키가 신규 플레이 모델과 양손 무기가 되어 Dying Light로 찾아옵니다. 신규 DLC를 다운로드하고 하란에서 Left 4 Dead를 상징하는 캐릭터를 플레이해보세요. 두 세계의 최고만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