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우스 스토리 DX
꿈과 희망의 아파트를 경영하자 방 배치와 가구 인테리어를 조정하여 이상적인 나만의 집을 만드는 시뮬레이션 게임! 좌식형으로 꾸며 “동앙식 방”을 만들거나 TV+오디오를 조합해 “시어터 룸” 같은 전문 룸을 발견하여 방과 주민을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아이템을 사용하면 주민의 직업과 취미, 연애가 변화하고, 매력적인 사람이 되면 결혼 생활도 할 수 있습니다! 직업에 따라 “잡지 톱모델”, “세계적인 지휘자” 등 다양한 칭호에도 도전해 보세요. 훌륭한 집은 주민의 인생을 좌우합니다! 집세와 주거 만족도, 주민의 능력치 등 다양한 랭킹에 도전해 카리스마 모델과 대히트 가수도 입주를 원하는 매력적인 아파트를 만드세요! 노려라! 꿈의 아파트 넘버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