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Escape: Console Edition
탈출 방법을 찾거나 계속해서 죽으면서 2D 플랫폼에 도전해 보세요! 무시무시한 함정과 악랄한 적들이 가득한 던젼에 갇혔어요! 하지만 머리를 쓰고 재빨리 움직인다면 아주 작은 확률이지만 살아남을 수 있답니다. 점점 더 어려워지는 방을 풀어나가면서 출구를 찾아보세요. 적들을 피하거나 죽이고, 열쇠를 찾아서 문을 따고, 뾰족한 못이나 톱니바퀴 같은 함정을 점프해서 피해 가세요! Dungeon Escape는 한 화면에서 다양한 도전을 하게 되고 필요한 만큼 여러 번 도전할 수 있습니다. 죽으면 다시 시도해 보세요. 실수한 부분에서 새로운 것을 터득하고 시도할 때마다 실력이 느는 것을 체감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어려운 도전을 극복해 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