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KSIDE: First Flight Starter Pack
첫 비행 컨셉의 모자 6종: - 여객기 조종사 모자, 전투기 조종사 모자, 경비행기 조종사 모자, 방향지시등 모자, (동시에 모든 걸 할 수 있는 오리를 위한) “멀티태스킹” 모자, “버거” 모자(하늘을 날면 배가 고프니까요). 안락한 둥지 커스터마이징 2종: - “발” 모양 둥지와 “수영장” 모양 둥지 Xbox 독점 아이템 2종: 초록색 컨셉의 대형, 소형 보관함, 초록색 문틀. 당신의 오리에게 여섯 종류의 독특한 모자와 두 개의 둥지 스킨 아이템을 선물하여 고공에서의 모험에 대비하고, DUCKSIDE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 몇 가지의 독점 스킨을 활용해 당신만의 색깔을 드러내 보세요. 이 팩은 오리떼의 모두가 당신의 오리를 부러워하게 만들 것입니다. 상점의 거울을 통해서 근사한 의상으로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창공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