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DGE - Complete Edition Upgrade Bundle
DREDGE: Complete Edition Upgrade Bundle은 비평가의 극찬을 받은, 사악하고 불길한 바다에서 펼쳐지는 싱글 플레이어 낚시 어드벤처, DREDGE의 세 가지 DLC 팩을 한꺼번에 제공합니다. DREDGE: Complete Edition Upgrade Bundle의 구성품: ]The Iron Rig The Iron Rig는 DREDGE의 모험에 건설 가능한 새로운 마을을 소개합니다. 고대의 소란을 파헤치고, 새로 만난 인물들의 도움을 받아 고급 장비, 아이템, 장치를 제작하세요. 진보에는 항상 대가가 따르기 마련입니다. The Pale Reach 미지의 영역에서 DREDGE의 모험을 이어가세요. 물고기보다 더 많은 것을 숨기고 있는 차가운 바다를 탐험하고, 발견한 것들을 판매하고, 보트를 강화하고, 쓰라린 배신을 밝혀보고, 이 얼어붙은 땅에 오랜 세월 묻혀있던 미스터리를 건져 올리세요. Blackstone Key 블랙스톤 섬의 신비로운 작업장은 굳게 잠겨 있습니다. 그 안에는 이전 거주자들의 잔인한 계략의 산물인 다른 세상의 창조물들이 이제 사용되지 않고 버려져 있습니다. 이 열쇠로 창조물을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