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d Nautical
크루즈 여행은 아주 편안했습니다. 몬스터가 나타나 모든 사람을 죽이기 전까지는 말이죠. 턴제 전략 로그라이크 RPG 게임인 드레드 노티컬(Dread Nautical)은 이머시브 게임플레이와 매력적으로 으스스한 분위기의 만화적인 요소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초자연적인 힘이 크루즈 호프(Hope)를 기이하고 흉물스러운 악당들과 함께 덮쳤습니다. 영웅 같지 않은 네 사람 중 하나가 되어 그들을 물리치세요. 얼마 없는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흩어져 있는 생존자들을 설득해서 함께 싸우도록 하세요. 이 ""휴가""로부터 살아서 돌아가려면 그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20곳의 모든 데크를 지나며 호프의 미스터리를 해제해 보세요. 각 전투 시 미리 생각해서 각 캐릭터의 액션 포인트를 최적으로 사용해 보세요. 무기, 붕대, 다른 아이템들의 능력은 점점 저하되고 리소스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동료들을 잘 쉬게 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공포에 질릴지도 모릅니다. 오... 그리고 죽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