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Knock Twice
Don't Knock Twice는 심리적으로 무서움을 주는 도시 괴담을 바탕으로 한 1인용 공포 게임입니다. 사이가 멀어진 자신의 딸을 구하기 위해, 죄의식에 고통받는 엄마는 복수심에 불타는 악마에 대한 도시 괴담 뒤에 숨겨진 무서운 진실을 찾아내야 합니다. 한 번 노크하면 잠에서 그녀를 깨우고, 두 번 노크하면 죽음에서 그녀를 살립니다. 대영주의 저택을 탐색하고 보이는 거의 모든 개체와 상호 작용합니다. 딸을 찾고 구하기 위해, 숨겨진 단서를 찾고 자신을 둘러싼 공포에 맞서 싸우거나 탈출하기 위해 아이템을 사용하여 저택의 모든 내부를 샅샅이 탐색합니다. 이 게임은 케이티 색코프(배틀스타 갤럭티카)가 주연하고 카라독 제임스(더 머쉰)가 연출한 영화, Don't Knock Twice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