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6 『GUST』컬래버 코스튬 Phase 4 × 아나스
『밤이 없는 나라』에 등장하는 「아나스」의 의상을 모티브로 한 「Phase 4」용 코스튬입니다. ※본 콘텐츠는 「시즌패스4」 대상상품입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상품을 포함한 할인된 세트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대응하는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합니다. ※배틀 중에 코스튬의 디자인이 변화하는 기능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