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6 『라이자의 아틀리에』 + 『GUST』컬래버 코스튬
『라이자의 아틀리에』컬래버 코스튬과 『GUST』컬래버 코스튬을 세트로 묶은 할인된 상품입니다. ■세트 내용 ・『라이자의 아틀리에』컬래버 코스튬 3종 ・『GUST』컬래버 코스튬 16종 ※본 콘텐츠는 「시즌패스4」 대상상품입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대응하는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