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5LR 카탈로그 No.50
『DEAD OR ALIVE 5 Last Round』용 코스튬 카탈로그 파일입니다(무료). 이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게임 내에 아래 코스튬이 등장하게 됩니다. ■수록 DLC 「모두의 할로윈 코스튬 2017」 ■대상 캐릭터 「카스미, 아야네, 뇨텐구, 모미지, 레이첼, 티나, 리사, 밀라, 파이, 하야테, 하야부사, 라이도우, 배스, 아키라, 겐 푸, 엘리엇, 브래드 원」 ※카탈로그 파일만으로는 코스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DL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